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이천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이천시는 23일 시청5층 창의마당에서 민선7기 제15차 정책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이천시의 당면 현안에 대해 설명하고, 협조를 구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엄태준 이천시장, 정종철 이천시의회 의장, 시의원, 경기도의회 김인영의원, 성수석 의원 및 시 간부공무원 등 20여명과 함께 시정발전방향에 대해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금번 정책간담회에서는 4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계획 2022년도 연차별 시행계획 중리지구 택지개발사업 추진현황 동탄-부발선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 반영 추진 코로나19 단계적 일상회복 추진 2022년도 시정운영방향 등 5건의 안건에 대해 논의했다.

 

엄태준 시장은 정담회를 통해 14개 읍면동을 방문할 때마다 의원님들께서 곳곳에서 열심히 활동해주신 덕분에 시민들이 밝은 모습으로 생활하시고 있어 감사드린다, “민선7기 동안 15회에 걸쳐 정책간담회를 실시하면서 여러 의원님들의 조언을 듣고 시정에 반영하면서 함께 시정을 운영하였고 앞으로도 많은 협조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정종철 의장은 우리시는 역세권, 중리택지지구 등 다양한 개발압력이 지속되고 있다이에, 시에서 계획성 있게 다각도로 검토하여 시민 행복 도시로 조성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24 22:0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