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개최 .. 김상돈 시장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길"
  • 기사등록 2021-11-19 10:55:35
기사수정




김상돈 의왕시장이 18일 레솔레파크 내 잔디광장에서 열린2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18일 레솔레파크 내 잔디광장에서2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의왕시장애인체육회에서 주최하고 의왕시파크골프협회에서 주관한 이번 대회는 코로나19의 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따라 백신접종 완료 14일 경과자 및 PCR검사 확인자만 선수로 참가했으며,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진행됐다.

 

대회는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의왕시의회 의장, 최용화 경기도파크골프협회장, 조양식 의왕시파크골프협회장 등 내빈과 의왕시, 서울특별시, 고양시, 과천시, 부천시, 성남시, 수원시, 화성시 8개시 선수단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조별 대항 경기로 진행됐다.

 

대회결과, 부천시 박동주·박이규 조가 1, 부천시 임선숙·정래석 조가 2, 서울시 김희종·인철식 조가 3위를 수상했다.

 

김상돈 시장은 대회사에서 “‘2회 의왕시장배 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회원들 모두 화합과 친목을 다지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9 10:55: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