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 생활개선회 자원봉사자들과 ‘김장나눔’행사 진행 .. 김상돈 시장도 “오늘은 김장 아줌마”
  • 기사등록 2021-11-11 21:31:04
기사수정



 

김상돈 의왕시장이 10일 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생활개선회 자원봉사자들이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해 온정을 나누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0일 농업법인 우정(솔고개길 20)에서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 자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이 참석해 힘을 보탰다.

 

경기도 소외계층 지원 사업으로 운영된 이번 김장나눔 행사는 생활개선회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여해 김치를 담그며 온정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이 참석해 힘을 보탰다.

 

이날 봉사자들이 정성스럽게 만든 10kg 150상자(1,500kg) 분량의 김치는 관내 복지기관을 통해 어르신 등 소외이웃에게 전달됐다.

생활개선회 한은주 회장은 코로나로 더욱 고립되고 힘든 상황에 놓인 이웃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 기쁜 마음으로 김장을 담갔고, 앞으로도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추운 날씨에 새벽부터 이웃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김장나눔 봉사에 참여한 생활개선회 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김치뿐 만 아니라 따뜻한 온정까지 전달되어 소외된 이웃들의 얼굴에 미소가 가득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1 21:31: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