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상돈 의왕시장, 학부모 대표 초청 소통 간담회 주재 .. "지속적 소통으로 교육 경쟁력 제고”
  • 기사등록 2021-10-27 09:54:52
기사수정



 

김상돈 의왕시장이 26일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열린학부모 대표와의 소통 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김상돈 의왕시장이 초··고등학교 학부모 회장들에게 시의 교육정책 및 지원사업을 설명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시장은 26일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학부모 대표와의 소통 간담회를 갖고 교육현장에서 당면하는 다양한 의제를 중심으로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간담회는 의왕시의 교육정책 및 지원사업에 대한 설명과 질의응답 및 건의사항 청취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코로나19로 처음 겪는 온라인 학습 등 학교현장의 변화에 따른 어려움과 극복방법, 학교시설 개선, 학교 주변 불법 주정차 단속 및 CCTV 설치 등 학생 안전 및 교육환경 개선과 관련한 논의가 이뤄졌다.

 

김상돈 의왕시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학부모들과 지역 교육 발전을 위한 의견들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는 기회가 됐다, “앞으로도 학부모들과 지속적인 소통으로 우리시 교육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27 09:54: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