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오산시,‘뷰티엔젤 양성교육 프로그램’수료식 개최
  • 기사등록 2021-10-22 22:03:51
기사수정


 

 

 오산뷰티엔젤(사진=오산시 제공)



[경기뉴스탑(오산)=전순애 기자]오산시는 한국뷰티교류협회(회장 김영주)와 함께 재능기부 및 나눔 활동을 위한 3기 뷰티엔젤 양성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난 21일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 실습실에서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22일 전했다.

 

뷰티엔젤 양성과정 프로그램은 오산시민을 대상으로 지난 812일부터 1021(10주과정)까지 동안 메이크업 연애인 메이크업 셀프 커트 제모 왁싱 셀프 네일케어 헤어 스타일링 남성커트 셀프 염색 셀프 피부관리 화장품제조과정 등 뷰티 관련 기초교육 및 분야별 전문교육을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운영됐다.

 

이번 수료식은 뷰티엔젤 교육생 25명이 참여해 오산시 거주 홀몸어르신들에게 헤어염색과 손 마사지 등의 미용 봉사를 진행했다.

 

오산대학교 뷰티코스메틱계열 교수인 김영주 회장은 뷰티엔젤들이 교육을 통한 뷰티 재능기부를 실천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나눔 행사에 참여하는 데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곽상욱 오산시장은 아름다운 뷰티도시 오산을 만들기 위한 뷰티엔젤 양성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 뷰티 전문가를 양성하고 이들이 나눔 활동에 참여해 모두가 행복한 오산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7007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22회 사회복지의날 기념행사
  •  기사 이미지 경기도-화성시-ASML 투자협약식
  •  기사 이미지 김상돈 의왕시장,노형욱 국토교통부장관 맞아 요소수 공급상황 현장점검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