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김보라 안성시장이 지난 13일 열린 주요업무 추진 보고회에서 민선 71년 반 동안 추진한 사업들에 대한 지속적인 점검을 통해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주문하고 있다.(사진=안성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성)=전순애 기자]안성시는 지난달 23일부터 이번달 13일까지 일곱 차례에 걸쳐 38개 부서에 대한 주요업무 추진실적 및 신규사업 추진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부서별로 주요사업의 추진실적과 내년도 신규사업에 대한 추진계획을 보고하고 시장이 주재하면서 핵심사항에 대해 논의하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김보라 안성시장은 보고회를 통해 민선 71년 반 동안 추진한 사업들에 대해 지속적으로 점검하여 가시적인 성과를 도출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주문했으며, “지역경제 발전이나 동부권 균형 발전을 위한 정책사업을 발굴하고 부서 간 협업을 강화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부서에서 각종 사업을 추진할 때 개인의 특성이나 상황에 맞는 맞춤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요 현안 사업들을 차질없이 진행하길 바란다며 공직자의 노력을 촉구했다.


특히, 새로운 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함에 있어 사업의 목적이 무엇인지 충분히 검토한 후 수립해야 하며 이를 통해 시민들의 삶이 나아지게끔 하는 것이 행정의 역할임을 다시 한번 강조하면서 철도 유치와 각종 규제개선에 이어 지속적인 혁신으로 변모하는 안성시를 만들 것을 약속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16 10:34: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