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슬기로운 직장생활’ 프로그램 포스터(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오는 11월 여주시 청년들을 위한 슬기로운 직장 생활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장인의 직무 수행 능력을 높이기 위한 일잘러의 3종 스킬! 기획력, 문서 작성력, 보고법(10) 스마트 기기를 활용한 업무스킬 높이기(10), 청년 직장인을 위한 재무관리 스마트한 월급 재테크(10), 청년 직장인의 여가 생활을 위한 직장인 책 쓰기 프로젝트(10) 일상에 특별함을 전하는 커피 라이프(10) 등 총 5개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신청은 1018일부터 네이버 예약 시스템(https://booking.naver.com/booking/ 12/bizes/502089)을 통해 가능하며, 18세부터 만 39세 이하 여주 청년을 대상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청년들에게는 개별 아이디가 부여되며, 11월 한 달간 전용 사이트에서 강의를 수강하면 된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서 사회 초년생인 청년들이 직장 생활과 개인 생활의 균형(Work & Life Balance)을 이루고 취업과 실무에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하였다"면서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여주 청년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슬기로운 직장 생활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블로그(https://blog.naver.com/yjyouth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15 11:3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