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여주시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사업(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 여주시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 전제선,이병옥)는 지난 13일 당우행복센터에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여주지부협의회(회장 : 송춘석)와 협력하여 어르신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어르신 장수사진 촬영 지원 사업을 펼쳤다.

 

이번 사업은 ·관이 협력하여 지역에 홀로 지내는 어르신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모습을 담아 삶에 대한 열정을 부여하고,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추진하게 되었으며, 지난 6 1차 촬영에 이어 이번 2차까지 총 87명의 어르신에게 촬영 기회가 제공되었으며, 촬영된 사진은 액자로 제작하여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에도 전문 사진작가, 메이크업아티스트, 헤어디자이너 등 자원봉사자들의 아낌없는 재능기부를 통해 촬영이 원활하게 진행되었으며, 어르신들의 고운 모습을 담을 수 있도록 여주지역자활센터에서 다수의 의류(한복, 양복)를 후원하였다.

 

송춘석 여주지부협의회 회장은 이번 사업이 코로나 19로 우울감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끊임없는 관심과 봉사활동으로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전제선, 이병옥 공동위원장은 장수사진 촬영을 위해 애쓰신 봉사단체 및 회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협력을 통해 다양한 복지욕구에 대응할 수 있는 맞춤형 사업을 펼치는데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14 20:3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