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8회 의왕시평생학습축제 20일 개최
  • 기사등록 2021-10-13 11:52:48
기사수정



 


제8회 의왕시평생학습축제(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오는 1120, 의왕시평생학습관에서 8회 의왕시평생학습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제는 배움작사, 나눔작곡! 함께 하는 평생학습!’이라는 주제로 그동안 평생학습 현장에서 배운 것을 나누며 함께하는 장으로 펼쳐진다.

 

축제는 평생교육 특화사업 및 동아리 단체 체험부스 운영과 동아리 버스킹 공연, 인생도서관 사람책의 소공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2021년 의왕시 신중년학교 시민기록가 양성과정 수료생들의 사진 아카이브 전시회와 성인문해교실 수강생들의시화전’, 희망나래장애인복지관 희망빚음, 도예공방의 도예 작품을 전시한다.

시는 이번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모든 참여자를 코로나19 백신접종 완료자 또는 48시간 내 PCR 검사 음성확인자로 제한하며, 상황에 따라 대면과 비대면 행사를 병행하여 추진할 방침이다.

 

관내 평생교육기관 및 동아리, 평생학습마을학교 등을 대상으로 체험 부스 운영과 버스킹 공연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하며, 접수는 오는 15일까지 의왕시평생학습관 누리집(edu.uiwang.go.k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체험프로그램 참여 신청은 1110일부터 16일까지 접수하며 행사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평생교육과(031-345-2559)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696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오병권 신임 경기도 행정1부지사 코로나19 현장방문(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  기사 이미지 경기도-도의회 정책토론회
  •  기사 이미지 하남시 가치온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