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김정화, 시흥시 홍보대사 위촉
  • 기사등록 2021-10-13 10:02:51
기사수정


 

 


배우 김정화/SALT 엔터테인먼트(사진=시흥시 제공)



[경기뉴스탑(시흥)=육영미 기자]시흥시가 지난 12일 배우 김정화(SALT 엔터테인먼트 소속) 씨를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위촉식을 열었다.

 

김정화 홍보대사는 2000년대 MBC 드라마 <</span>논스톱>을 통해 청춘스타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정형석 감독의 영화 <</span>앙상블>, SBS 예능 <</span>싱글와이프>, SBS 드라마 <</span>스토브리그>에 출연하는 등 꾸준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현재 시흥시 배곧동에서 카페를 운영 중이다.

 

특히 그는 10년 넘게 기아대책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봉사와 나눔의 삶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지난 9월에는 시흥1%복지재단을 통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을 돕고자 500만 원 상당의 백미를 후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김정화가 배곧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시흥시와 이어온 인연을 보다 영향력 있게 펼치기 위해 기획됐다.

 

시흥시의 새로운 얼굴이 될 김정화는 앞으로 1년간 시의 각종 축제와 행사 참여는 물론, ‘K-골든코스트를 품은 교육도시 시흥을 주제로 한 광고 제작에도 참여한다. 이외에 시 정책을 알리는 등 홍보대사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위촉식에서 김정화는 카페 운영으로 인연을 맺은 시흥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돼 더욱 기쁘다시흥을 사랑하는 시민의 마음으로, 시흥이 가진 좋은 자원과 무한한 잠재력을 더 많은 분께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임병택 시흥시장은 소외된 이들을 위한 삶을 이어가는 김정화 씨가 전하는 선한 영향력이 시흥시를 통해 더욱 확장되길 바란다시흥의 얼굴이라는 자부심으로 홍보대사로서 시흥을 알리는 데 적극 나서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6958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오병권 신임 경기도 행정1부지사 코로나19 현장방문(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
  •  기사 이미지 경기도-도의회 정책토론회
  •  기사 이미지 하남시 가치온 사회적경제 단기기획전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