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홍보물(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 수원시 화장실문화전시관 해우재16일부터 30일까지 10회 해우재 황금똥 그림잔치를 비대면 방식으로 연다.

 

전국 유치부·초등부 어린이가 참가할 수 있다. ‘황금똥, 해우재, 화장실을 주제로 그린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8절 도화지(개별 준비)에 자유롭게 재료를 사용해 그리면 된다.

 

해우재 홈페이지(www.haewoojae.com) ‘행사 신청게시판에서 황금똥 그림잔치를 클릭해 참가 신청을 하고, 완성된 작품을 해우재 사무실(경기 수원시 장안구 장안로 463, 2)로 보내면 된다. 1030일 소인이 찍힌 작품까지 접수한다.


심사를 거쳐 대상 1(수원시장상), 최우수상 2(수원시의장상·경기도수원교육지원청 교육장상) 외 우수상, 특별상, 장려상 등을 수여한다. 결과는 1112일 해우재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상장·트로피 등은 개별 발송한다. 수상작품은 2022년 해우재 특별기획전에 전시할 예정이다.

 

황금똥 그림잔치는 화장실에 대한 인식 전환 기회를 마련하고자 해우재에서 매년 개최하는 행사이다.

 

수원시 해우재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황금똥 그림잔치를 대면으로 개최하지는 못하지만,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만큼 더 많은 어린이가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12 09:39: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