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홈셀프인테리어』과정 수료식(사진=여주시 제공)


[경기뉴스탑(여주)=박찬분 기자]여주시 평생교육과에서는 4일 신중년 평생교육프로그램 홈셀프인테리어 생활기술 기초과정수료식을 가졌다.


이 과정은 2021년 여주시 신중년 교육프로그램 중 하나의 과정으로 89일부터 시작하여 104일까지 824시간의 교육으로 16명의 등록생 중 16명이 모두 수료하는 성과를 나타냈다.


교육 내용으로는 콘센트스위치 교체, 페인트종류와 시공법, 각종 수전 세면대 수리, 낡은 싱크대나 가구에 필름 붙이기, 문손잡이 교체, 타일 부분보수 등 빈번히 발생하는 집안곳곳 자그마한 문제들을 학습을 통해 혼자서도 할 수 있는 셀프집수리 생활기술을 실습을 통해 익히는 과정이었다.


8회 마지막 수업과 수료식에 참석한 과정 교육생은 홈셀프인테리어 이 과정은 신청단계에서 남들보다 조금 빨랐다는 이유로 선택받은 교육생이 되었고 혜택을 누리며 배울 수 있어 감사하다


더 절실하게 배우기를 바라는 분들이 있을 텐데 그분들께도 기회를 줄 수 있도록 내년에도 이 과정이 열리기를 희망한다. 그리고 필요한 교육을 만들어 준 여주시에 감사하며 많은 시민들이 평생학습에 더 가까워지길 바란다고 마무리 소감을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0-07 13:23: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