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사회적경제기업 단기기획전 포스터(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뉴스탑(하남)=박찬분 기자]경기도와 하남시가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101일부터 4일까지 스타필드 하남(하남시 신장동)에서 사회적경제기업 단기기획전을 개최한다.


경기도와 하남시는 스타필드 하남의 협조로 유동 인구가 많은 스타필드 하남 1층 중앙 출입문 앞(스타벅스 앞)에서 사회적경제기업을 위한 판매 부스 20개와 체험 부스 6개를 운영한다.


이곳에서는 하남시, 의정부시 등의 사회적경제기업 42곳이 210여개 제품을 판매할 예정으로 방문객들은 직접 만들어 판매되는 공예품, 친환경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체험 부스에서 포토존, 체험교육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방문객과 소통하며 사회적경제기업에 대한 관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스타필드 하남은 판매장소 무료 제공, 참여기업에 대한 수수료 100% 지원, 마케팅활동 및 홍보영상 송출 등 다양한 지원을 한다.


스타필드 하남 관계자는 고객이 사회적경제기업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기획전에 함께하게 됐다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경기도 관계자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이 직접 만든 제품을 대형 유통채널인 스타필드 하남에서 선보이게 됐다행사 준비 기간 방역, 안전 등에 주의를 기울였다. 많은 분의 방문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9-29 09:0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