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마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총 1170만원 상당의 용인와이페이 카드를 관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 총 39명에게 지원한다.(사진=용인시 제공)



[경기뉴스탑(용인)=박찬분 기자]용인시 기흥구 마북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홍용식)가 총 1170만원 상당의 용인와이페이 카드를 관내 저소득 가정 청소년 총 39명에게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용인와이페이 카드 지원은 마북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코로나19 장기화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학교 방학 기간 및 온라인 수업이 늘어남에 따라 학교 급식을 먹지 못하는 관내 저소득 가정의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관내 39명의 아이들에게 15만원 씩 충전된 용인와이페이 카드를 두 차례에 나눠 지급할 계획이며, 이날 1차로 아이들에게 용인와이페이 카드를 전달했다. 2차는 겨울방학 기간에 전달할 예정이다.

 

홍용식 위원장은 저소득 가정 청소년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기를 바란다어려운 이웃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과 봉사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동 관계자는 아이들을 위한 세심한 지원에 감사하다앞으로도 지역을 위한 일에 앞장서 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30 22:23: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