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홍보물(사진=수원시 제공)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수원시 광교홍재도서관이 공간과 사람을 잇는 조명 이야기에 참여할 수강생 50명을 91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예술 지원 프로그램인 마음을 잇는 온()택트 디자인세 번째 강좌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다양한 조명디자인을 통해 조명과 공간의 가치에 대해 생각해 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김은희 조명설계가(케이엘씨오퍼레이션 대표)929일부터 30일까지 총 2(오전 10~정오) 화상회의 프로그램(Zoom)을 활용해 비대면 방식으로 온라인 강의를 펼친다.

 

주요 교육 내용은 조명디자인·설계의 기본 개념 국내·외 다양한 조명설계 사례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셀프 조명 인테리어방법 배우기 등이다.

 

이번 교육은 조명디자인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광교홍재도서관 홈페이지(www.suwonlib.go.kr/gh) ‘통합예약/신청독서문화프로그램에서 마음을 잇는 온()택트 디자인: 세 번째, 공간과 사람을 잇는 조명 이야기를 선택하면 된다. 수강생은 문자로 온라인 링크를 안내받아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광교홍재도서관은 지난 3‘2021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예술 지원 프로그램사업에 선정, 사업비 350만 원(도비·시비 각 50%)을 지원받아 마음을 잇는 온()택트 디자인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지난 5~6첫 번째, 책과 사람을 잇다’·‘두 번째, 자연과 사람을 잇다강좌를 진행했고, 오는 1124~25일 네 번째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7 09:0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