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가 시민의 정서 함양과 지역문화 창달을 위해 참신하고 재능 있는 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의왕시에 거주하는 만9세부터 13세까지의 청소년 또는 의왕시 소재 초등학교 3학년 이상 중학교 1학년 이하의 재학생으로, 830()부터 95()까지 이메일(lloyd0623@korea.kr)로 접수받는다.

 

선발전형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실기는 동영상으로 심사하고, 면접은 줌(Zoom)을 활용하여 비대면으로 실시한다. 실기 동영상은 지정곡(하늘나라 동화) 1곡을 가창하고 지원자의 장기를 보여주는 영상(2)을 촬영하여 제출하면 되고, 면접은 추후 안내에 따라 온라인에 접속하여 보호자 동반 하에 질의응답 방식으로 진행된다.

 

공고문과 제출서류 양식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게시판에서 내려 받을 수 있고, 지원자는 응모원서와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를 작성하여 실기 동영상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합창단은 주2회 정기연습, 1회 정기연주회, 시 행사 참여, 합창경연대회 참가 등의 활동을 하게 되며, 단원에게는 연주복 및 급식 제공, 연주활동에 따른 봉사확인서 인정, ()계 캠프 참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최종합격자는 올해 연말까지 수습기간을 거친 후, 20221월부터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비상임)으로 위촉되어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게 된다.

 

의왕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일반단원 모집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의왕시청 문화체육과(031-345-2538)로 연락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8-23 10:01: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