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시책 선호도 설문 조사 이벤트 포스터(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는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시책 선호도 설문 조사 이벤트 남양주, 내가 너를 좋아하는 이유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 조사는 남양주 시책에 대한 시민들의 선호도를 알아보고, 시민들과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설문 조사 대상은 교통 및 통신·공간·환경·복지 4개 분야의 12개 사업으로, GTX-B, 4·8·9호선 땡큐&트롤리버스 내손에 남양주 청학밸리리조트 아이스팩? 나이스팩! 조안면 상수원 중첩 규제 개선 정약용도서관 REMEMBER 1910&이석영광장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 스마트기기지원사업 이석영신흥상회 복지재단&북부장애인복지관 개관이 해당된다.

 

설문 조사 참여를 원하는 시민들은 남양주시 홈페이지 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설문 조사 사이트에 접속해 가장 공감이 가는 시책 1개를 선택하면 된다.

 

남양주시 관계자는 이번 설문 조사를 통해 남양주 시민에게 가장 와 닿은 정책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시정을 설계하고 추진하는 데 조사 결과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며 더 나은 남양주의 변화를 위해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설문 조사에 참여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설문 조사 결과는 오는 75일 남양주시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17 14:1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