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시청/조감도(사진=오산시 제공) 

 

 

[경기뉴스탑(오산)=전순애 기자]산시는 지역 뷰티산업을 육성하고 창업역량을 키우기 위해 한국뷰티교류협회와 함께 뷰티산업체 교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품격있는 자기경영이라는 주제로 뷰티관련 산업체 CEO, 재직자, 예비창업자 및 취업희망자를 대상으로 화장품 산업, 재무설계, 마케팅, 세금 등 뷰티관련 이해와 창업에 관한 교육으로 운영한다.

 

2019년에 시작해 올해로 3회를 맞는 이 교육과정은 매년 30여 명이 수료할 만큼 인기가 많은 과정이며 올해는 오산대학교 종합정보관에서 513일부터 715일까지 주1(목요일) 이루어진다.

 

히 과정 마지막에는 심상배 아모레퍼시픽 대표가 강사로 참여하는 창업 및 토링 강의가 계획돼 있어 세계적인 화장품기업인 아모레퍼시픽을 경영하면서 축적된 노하우를 전수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병주 지역경제과장은 오산 뷰티도시 건설의 일환으로 시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에 뷰티관련 창업 및 취업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일반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뷰티활동가 육성과정인 뷰티엔젤 양성프로그램은 뷰티관련 활동을 위한 기초메이크업, 헤어실습 과정으로 8월쯤 진행될 예정이다.

 

이 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방역대책으로 발열체크, 강의실 소독 및 환기, 출입자 명부작성 등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5-14 12:43: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