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별내동 소재 목향원·허참갈비 후원금 기탁식(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는 29일 별내동에 소재한 목향원(대표 한성우)과 허참갈비(대표 김영묵)가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1,500만 원을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지정 기부했다고 밝혔다.

 

후원금은 별내 지역 장애인 가구 및 생활 취약 가정에 식료품 종합 선물 세트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계획이며, 식료품 종합 선물 세트는 별내행정복지센터 및 별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비대면으로 각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서 목향원 한성우 대표는 매년 기회가 있을 때마다 홀로 사는 어르신, 장애인 등을 위한 외식 지원을 진행해 왔으나 올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식 지원이 어렵게 돼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저소득 가정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허참갈비 김영묵 대표는 지역 주민을 위한 나눔 실천에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며 코로나19 시국에 모든 분들이 힘들겠지만 가정의 달을 앞두고 특히 어려움에 처한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이에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사회적으로 코로나19로 인한 위기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대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전해 주신 소중한 후원금은 도움이 필요한 각 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한편, ‘착한 음식점목향원과 허참갈비는 매년 정기적으로 홀몸노인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을 진행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나눔을 실천해 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29 22:4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