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백운호수 착한거리 조성사업 순항 .. 김상돈 의왕시장, 착한가게 신규 사업장 현판 교부식 주재
  • 기사등록 2021-04-09 10:09:32
  • 기사수정 2021-04-09 10:40:24
기사수정




김상돈 의왕시장이 8일 선일목장, 자연 그리고 어반, 가나안덕, 영산강민물장어,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GS25 의왕청계사점, 토이빌리지, 금강꽃농원, 들꽃, 구들장 등 신규 가입 ‘백운호수 착한가게’10개소를 찾아 현판을 수여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김상돈 의왕시장은 8일 의왕시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대표위원장 이종득), 경기사랑의열매(회장 이순선)와 함께 착한가게 신규 가입 사업장 10개소를 찾아 백운호수 현판 수여식을 가졌다.


백운호수 착한가게는 매출액의 일정액을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는 가게로, 나눔의 뜻을 모아 백운호수 일대를백운호수 착한거리로 조성하고자 시작한 캠페인이다.


이번에 신규로 가입한백운호수 착한가게는 선일목장, 자연 그리고 어반, 가나안덕, 영산강민물장어, 전라도팥바지락칼국수, GS25 의왕청계사점, 토이빌리지, 금강꽃농원, 들꽃, 구들장 등 이다.


들꽃 황선주 대표는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들지만 착한가게를 통해 나눔을 실천하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자는데 모두가 함께 뜻을 모았다.”면서,“백운호수 하면 나눔이 생각나는 곳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착한가게 가입소감을 전했다.


김상돈 시장은코로나19로 어려운 경제상황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의 이웃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린다.”,“소외된 이웃과 더불어 함께하는 행복한 의왕시가 될 수 있도록 나눔 문화 확산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와 경기사랑의열매는 백운호수 착한가게 모집을 통해 나눔문화 활성화를 도모하고, 착한가게 신규가입을 확대해 백운호수 일대를 착한가게가 모여있는백운호수 착한거리로 조성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4-09 10:09: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