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MG의왕새마을금고, 의왕시에 ‘취약계층 일자리 지원기구’ 설치 후원금 1억 원 기탁
  • 기사등록 2021-03-12 00:00:15
기사수정


 

 

의왕새마을금고 후원금 기탁식/왼쪽부터 이병래 의왕새마을금고 이사장, 김상돈 의왕시장, 신승희 의왕시니어클럽 관장(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MG의왕새마을금고(이사장 이병래)에서 11일 의왕시 대표적 노인일자리 사업을 이끌어 가는의왕시니어클럽 더플러스 카페 3호점신규설치를 위한 후원금 1억원을 의왕시에 기탁했다.

 

더플러스 카페는 어르신뿐만 아니라 취업이 다소 힘든 결혼이주여성, 발달 장애인 등 사회 취약계층의 일자리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공간이다.

 

오는 6월 포일어울림센터 1층에 오픈 예정인더플러스 카페 3호점에는 노인 12, 다문화가정 2, 장애인 2명 등 총 16명이 순환 근무하게 되며, 의왕시 취약계층의 일자리 창출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후원금 전달식에 참석한 이병래 의왕새마을금고 이사장은함께하는 세상을 만드는데 새마을금고가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이번 후원금이 어르신들을 비롯한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간인더플러스 카페 3호점의 원활한 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지역사회 대표 기업인 의왕새마을금고에서 노인일자리사업 활성화를 위해 적극적인 후원을 해 주심에 감사드린다.”,“앞으로 민·관 협력을 통한 보다 질 높은 노인복지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2 00:00: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