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정기총회에서 김상돈 시장이 발언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회장 주용훈)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2021년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청소년지도위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된 총회는 우수 지도위원 등 7명에 대한 표창과 우수 학생에게 장학증서를 수여하고, 2020년도 결산 및 2021년도 사업계획에 대해 논의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청소년지도위원들은 청소년이 올바른 마음가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2021년에도 청소년 보호활동 및 선도활동에 앞장서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지난 한 해 동안 코로나19로 활동하기 어려운 상황에서도 청소년 선도 및 보호를 위해 열심히 활동해 준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면서,“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따뜻한 관심과 보호 속에서 안전하고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청소년지도위원협의회는 청소년 보호를 위해 학교 주변 청소년 유해업소를 대상으로 지도·단속 및 홍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26 12:05: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