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가 관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해 2021년 국내외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다음달 4일부터 신청 접수를 받는다.

 

지원부문은 2021년에 개최되는 국내 및 해외 전시(박람)회를 대상으로 하며, 현재 의왕시에 소재한 중소기업 중 제조업체면 신청이 가능하다.

 

선정대상은 국내 전시회 17개 업체, 해외 전시회 6개 업체 등 총 23개 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평가표에 따라 고득점 순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국내전시회는 최대 200만원, 해외전시회는 최대 500만원까지 부스임차료, 시설장치비, 홍보물 제작비 등 전시회 참가비용의 일부를 지원한다.

 

, 타 기관으로부터 참가비를 지원받는 업체, 지방세 체납 중이거나 휴·폐업한 업체, 도박 등 불건전 오락용품(장비) 제조·콘텐츠 관련 업체 등은 지원에서 제외된다.

 

접수기간은 34일부터 12일까지이며, 신청방법은 의왕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식을 다운받아 시청 기업지원과에 방문 신청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 홈페이지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하거나, 의왕시 기업지원과 기업지원팀(031-345-23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이번 전시회 지원사업이 중소기업들의 시장 판로 개척과 경쟁력 향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 중소기업 발전을 위한 맞춤형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24 09:57: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