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파주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파주)=이윤기 기자]파주시 광탄면은 24휴빔스(대표이사 오세기), 광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취약계층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주택용 LED 조명기기 무상 설치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광탄면 내 주거환경이 취약한 기초생활수급자 가구에 고효율 LED조명 설치를 지원하게 될 예정이며 상반기 20가구에 지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연간 40가구를 지원할 계획이다.

 

휴빔스는 LED 조명기기 제조전문 기업으로 탁월한 기술력을 앞세워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룬 광탄면 대표기업 중 하나다. 이날 협약을 통해 ()휴빔스는 연간 40가구에 2천만 원 상당의 LED 조명등과 설치까지 지원하기로 했다.

오세기 대표는 형광등을 교체주기가 긴 고효율 LED 전등으로 교체하면 전기료가 절감되고 화재 위험도 감소하는 등 관리 및 유지가 쉽다라며 광탄면에서 성장한 기업인만큼 지역의 저소득 노인 가구와 생활이 어려운 가구에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정휴영 광탄면장은 코로나19의 기세가 수그러들지 않아 모두 어려운 때에 지역 주민들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준 휴빔스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24 09:4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