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대희 군포시장, 새해맞이 관내 동 순방하며 다양한 의견 개진
  • 기사등록 2021-02-23 11:31:09
기사수정




한대희 시장(중앙 게시물 아래)이 산본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역주민대표들과 간담회를 갖고 있다.(사진=군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군포)=장동근 기자]한대희 군포시장이 2021년 새해를 맞아 217일부터 25일까지의 일정으로 관내 11개 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등, 신년 동 순방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순방은 군포시가 새해 인사와 함께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이를 시정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대희 시장은 217일 산본1동을 시작으로 18일 궁내동과 군포1, 22일 산본2동과 광정동, 23일에는 오금동과 재궁동을 찾았으며, 24일 금정동과 수리동, 그리고 25일에는 군포2동과 대야동을 각각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동 순방에서는 주민들의 실생활과 관련한 다양한 의견들이 나오고 있다고 군포시 관계자는 전했다.

 

산본1동 행정복지센터 방문에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린이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 놀이터에 암벽타기 설치 등 시설개선에 대한 의견이 나왔으며, 궁내동에서는 관내 초등학교 학급수 편차에 따른 문제점 및 대책, 군포1동에서는 47호 국도 이용차량 과다 및 상업지역 활성화 대책과 관련한 의견이 제기됐다.

 

한대희 시장은 동 행정복지센터 순방에 이어, 각 동의 경로당과 소외된 이웃들을 방문해 불편한 점이 없는지 등을 살펴볼 예정이며, 시는 여기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을 해당 부서에 전달해 시정 운영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한 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작은 소리라도 성실히 들을 수 있도록 소통하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 ”주민들의 목소리를 시정에 적극 반영해 시민을 우선하는 행복한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598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코로나19 백신 접종 순항
  •  기사 이미지 서해안권 초광역 협력 대기질 개선사업 업무협약식
  •  기사 이미지 GH 기본주택 홍보관 개관식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