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비대면 화상 정기회의(사진=평택시 제공)


[경기뉴스탑(평택)=전순애 기자]평택시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한신자)2월 정기회의를 비대면 화상회의(zoom)를 통해 22일 진행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3월부터 추진예정인 아동의 놀 권리 보장을 위한 저소득 가정 놀이키트지원 같이 놀자사업의 운영방안과 관련한 논의 및 사각지대 발굴을 위한 회의가 이뤄졌다.

 

한신자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동네 가정들을 위해 적극적인 나눔과 도움의 손길을 뻗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함재규 지산동장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적극적인 발굴과 노력을 아끼지 않는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산동 특색에 맞는 복지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 추진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홀몸노인을 위한 방한용품 지원사업을 실시했으며, 설 명절을 맞아 저소득 가정의 아동들에게 세뱃돈 지원 사업을 통해 각 가정에 10만원씩 전달함으로써 경제적인 어려움을 덜어주는 활동을 추진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22 21:10: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