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수원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수원시가 23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시청 본관 로비에서 ‘2021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행사를 연다.

 

수원일자리센터가 주최하는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구직자를 위한 소규모 채용박람회다.

 

이날 행사에는 수원시와 화성·이천시 등 인근 도시에 있는 9개 중소기업이 참여해 현장 면접을 거쳐 구직자 22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구직상담, 이력서·자기소개서 클리닉 등 구직자를 위한 부대행사도 마련한다.

 

참여를 원하는 구직자는 사전에 전화(031-228-3875~8, 수원일자리센터)로 예약해야 한다.

 

희망일터 참가기업 현황과 면접 시간·모집 분야·근무조건 등 자세한 내용은 수원시 홈페이지(www.suwon.go.kr) ‘시정소식에서 희망일터를 검색해 볼 수 있다.

 

수원시 관계자는 올해는 두 차례 대규모 채용박람회를 비롯해 작은 일자리박람회(4),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6) 등 개최할 계획이라며 취업난으로 구직에 어려움을 겪는 시민들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구직자들이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21 10:07: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