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아이스팩 수거함(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 남양주시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성함)가 지난 27일 관내 12개소 지역에 아이스팩 수거함 설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아이스팩 수거함 설치는 주민자치위원회 아이스팩 거점수거 특화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어 시민의 방문이나 출입이 많은 교회, 경찰서 및 분리배출이 시행되는 아파트, 빌라단지에 아이스팩 수거함을 설치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사업은 시민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아이스팩을 배출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이 직접 아이스팩을 수거해 나갈 예정이며, 위원들이 수시로 수거한 아이스팩은 종량제 봉투로 교환하여 교회 및 관내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계획이다.


 정성함 화도읍 주민자치위원장은 추운날씨에도 아이스팩 수거함을 설치하느라 수고를 아끼지 않은 위원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우리의 기부활동을 통해 많은 분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화도읍 주민자치위원회는 취약계층에게 양질의 물품을 지원하기 위한 온마을 나눔쿠폰지원 사업에 지정기탁 신청하여 연 300만원(25만원)을 주민자치위원회 단체명으로 기부하기로 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8 21:15: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