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상돈 의왕시장, 주민 밀착형 ‘현장행정의 날’ 행사 진행 .. 부곡도깨비시장 공영주차장 등 현장 찾아
  • 기사등록 2021-01-28 10:39:47
기사수정



 


김상돈 의왕시장이 27일 시민과 현장에서 소통하는‘제29회 현장행정의 날’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김상돈 의왕시장이 27일 시민과 현장에서 소통하는현장행정의 날을 진행했다. 이번이 29화차다.

 

김 시장은 이날 내손1동 주민센터 별관 내 장난감도서관, 책고운도서관 및 사립 작은도서관을 찾아 현장을 살펴보고,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단계 완화 이후의 운영계획 및 방역현황을 보고 받았다.

 

이어 경기도 노후 생활SOC 개선사업으로 선정된 중앙도서관을 방문하여 열람실 등 시설 리모델링 현장을 점검하며, 관계부서에코로나19로 집콕 문화생활에 대한 시민들의 수요가 증가한 만큼 비대면 문화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도서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김 시장은 올해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추진 중인 부곡도깨비시장 공영주차장 건축현장을 점검하며시민과 상인들이 만족할 수 있는 시설이 되도록 준공시기를 최대한 앞당겨 시설 확충에 만전을 기할 것을 지시했다.

 

한편, 의왕시는 시장이 민원현장과 주요사업 현장을 매월 2회 방문하여 시민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듣고 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시정을 추진하기 위해 민선7기 출범과 동시에현장행정의 날을 운영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8 10:39: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