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지난 26파스텍이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원을 기탁했다.(사진=부천시 제공)

 

[경기뉴스탑(부천)=김유지 기자]부천시가 지난 26일 관내 모션 컨트롤 분야 전문기업 파스텍(대표 송진일)에서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파스텍은 모션 컨트롤 분야의 완벽한 기술력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Total Solution을 제공하고,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통해 Closed Loop Stepping System 분야에서 국내 시장에서 1위를 점유하며 국내 선두업체로 자리매김하고 나아가 전 세계 수출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기업이다.

 

송진일 대표는 부천시를 지역적 기반으로 사업을 펼쳐온 기업으로서 부천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웃과 희망을 나누며 사회 공헌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범용 부천희망재단 상임이사는 건강한 기부문화 활성화를 위해 부천희망재단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덕천 부천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통 큰 기부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는 파스텍의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파스텍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되도록 부천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7 20:15: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