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제8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 대표 및 실무협의체 신규위원 위촉식(사진=이천시 제공)



[경기뉴스탑(이천)=박찬분 기자]이천시는 25일 소회의실에서 제8기 이천시지역사회보장 대표실무협의체 신규위원 8명을 위촉했다.

 

이번 위촉은 위원의 변경(소속단체 대표자 및 보직변경)과 신규위원(이천YMCA, 이천시설관리공단, 이천시비정규직노동자지원센터 등)에 대한 위촉으로 임기는 제8기 위원의 잔여임기인 올해 12월 말까지 활동하게 된다.

 

이로써 사회보장증진을 위한 제공기관이 더 다양화 되었으며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수립·시행·평가, 사회보장추진에 관한 사항 등에 대한 효율적인 심의·자문 역할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엄태준 시장은 이천시 지역사회보장 증진을 위해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계신 위원님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사드린다·관이 힘을 모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지역사회보장계획이 실행되고, 위원님들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으로 이천시에 필요한 복지에 대해 같이 고민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민관협력기구로, 지역의 복지증진과 복지문제 해결, 지역사회보장계획을 심의하고, 지역의 사회보장사업에 관해 자문·건의하는 등 지역사회복지의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6 19:00: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