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온몸 곳곳에 3도 화상을 입은 4살짜리 소년이 안산시트릴리온 등의 도움으로 병원비 문제를 해결했다.(사진=김유지 기자]



[경기뉴스탑(안산)=김유지 기자]온몸 곳곳에 3도 화상을 입은 4살짜리 소년이 안산시트릴리온 등의 도움으로 병원비 문제를 해결했다.

 

샴푸 전문 글로벌 기업 트릴리온은 지난 2019년 관내 무국적·미등록 아동 등의 어려움을 도운 데 이어 또 다시 선행을 베풀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원곡동 다문화마을특구에 사는 4살 소년 갓슨은 이달 8일 집에 불이 나 화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했다. 담당 의사는 머리와 어깨, 엉덩이, 두 손 등 온몸 곳곳에 3도 화상이 진단돼 2번 이상의 수술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냈다.

 

하지만 나이지리아 출신의 갓슨 부모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사태로 1년 가까이 일을 못해 병원비를 마련하기가 힘든 실정이었다.

 

이러한 소식을 듣게 된 시는 안산제일복지재단(이사장 허요환)과 함께 동분서주하며 도움의 손길을 찾았고, 장기영 트릴리온 대표가 선뜻 병원비 1500만 원을 기부하기로 했다.

 

장기영 대표는 도움을 드리게 되어 기쁘다낯선 나라에 꿈을 안고 찾아온 갓슨 가족들이 희망을 찾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기영 대표는 기계에 손을 다친 캄보디아 여성의 안타까운 사연을 듣고 수술비 전액을 후원하고, 장기손상 등 19개 질병을 갖고 태어난 미등록·무국적 아동에게 수술비와 더불어 성인이 될 때까지 매월 양육비 지원을 위한 결연을 맺는 등 따뜻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25 11:01: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