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연성동 2021년도 감사 캘린더(사진=시흥시 제공)


[경기뉴스탑(시흥)=김유지 기자]시흥시 연성동행정복지센터(동장 이상익)2020년 한 해 동안 후원해주신 후원자들의 활동모습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2021년도 감사 캘린더를 제작 및 배부했다.

 

‘2021년도 감사 캘린더에는 한 해 동안 후원해주신 여러 후원자들의 모습과 복지사각지대 발굴, 특화사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으로 활동에 참여해주신 연성동 행복더하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활동모습, 연성동 행정복지센터 맞춤형복지팀의 주요 활동 등을 수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감사달력은 연성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해주고 있는 나눔 업체와 정기 CMS 후원자 등에게 우편을 통해 발송했다. 이를 통해 후원자들에게는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새로운 후원자 모집을 위한 사업 홍보 자료로도 활용함으로써 나눔 문화 확산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상익 연성동장은 코로나19로 그 어느 해보다도 힘들고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온정을 베풀어주신 후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2021년에도 후원자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고스란히 잘 전달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19 10:23:4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