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가수 설녹수, 와부읍 “나눔트리”에 후원물품 기탁식(사진=남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남양주)=이윤기 기자]남양주시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센터장 심원철)는 지난 12일 가수 설녹수 님이 백미 10kg 30, 라면 30박스를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철환) ‘나눔트리에 기탁했다고 전했다.

 

설녹수 님은 와부읍 소재 공연장인 힐러리움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가수로 2019년부터 매년 와부읍 나눔트리에 후원품을 기부하는 등 꾸준히 나눔활동을 실천해왔다. 설녹수 님은 이번 나눔활동이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심원철 와부조안행정복지센터장은 지속적인 나눔활동으로 지역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설녹수 님께 감사드린다.”, “기부해주신 후원물품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골고루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철환 위원장은 나눔트리에 이어지고 있는 기부행렬에 감사드리며,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유독 추운 이번 겨울에 소외되는 이웃들이 없도록 주위를 더 꼼꼼히 살피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부된 후원품은 남부희망케어센터 와부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지정 기탁된 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13 17:13: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