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에프지아크스 마스크 기탁식/왼쪽부터 유서진 ()위드인사람과 함께 대표 , 임병택 시흥시장,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사진=시흥시 제공)

 

[경기뉴스탑(시흥)=김유지 기자]시흥시에 따뜻한 마음이 전달됐다. 에프지아크스는 111일 관내 아동복지시설을 위해 1천만 원 상당의 은나노 마스크를 기부했다.

 

시흥시청에서 열린 이날 전달식에는 임병택 시흥시장,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 유서진 ()위드인 사람과함게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위드인 사람과함께에서에프지아크스의 마스크 후원 사업을 알고 시흥시민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기업과 시흥시를 연계해 진행하게 됐다.

 

임병택 시흥시장은시흥시 역시 코로나19 지역사회 전파를 막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에서 이번 에프지아크스의 마스크 후원은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서대엽 에프지아크스 대표 역시아동 친화도시인 시흥시에 마스크를 후원 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은나노 마스크는 30일 동안 빨아서 재사용이 가능 한 제품으로, 마스크 구입에 경제적 부담을 느끼는 취약 계층을 위해 개발했다. 꼭 필요한 곳에 전달돼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12 11:27: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