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오산시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수정 위원이 2020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에 기여한 공ㅇ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오산시 제공)

 

[경기뉴스탑(오산)=전순애 기자] 오산시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수정 위원‘2020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도의회 의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복수정 위원은 20171월부터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활동하며 반찬지원서비스 및 생필품 지원사업 등을 중추적으로 추진하는 등 민관협력 특화사업추진에 핵심적인 역할을 다하였다.

 

또한 적극적으로 지역 내 관심이 필요한 이웃들을 살피고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힘썼으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CMS 정기후원금, 일시후원금 등 지역복지자원 확대에 매우 큰 기여를 하였다.


복수정 위원은 “2020년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유공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도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상용 위원장은 복수정 위원의 표창수상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이를 계기로 우리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각 위원 모두 자부심을 갖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김강경 동장은 그동안 세마동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노력해주신 복수정 위원과 세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모두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변함없는 노력을 부탁드린다며 말을 전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04 19:49: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