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장기도서관, ‘희희락락 인문학-영화편’ 운영 .. 2월 2일부터 23일까지 매주 화요일 개강
  • 기사등록 2021-01-04 19:23:23
기사수정



 

‘희희락락 인문학-영화편’ 포스터(사진=김포시 제공)


[경기뉴스탑(김포)=김유지 기자]김포시 장기도서관이 원은정 작가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223,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총 4회에 걸쳐 희희락락 인문학-영화편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장기도서관 희희락락 인문학-영화편프로그램은 우리가 좋아하는 영화들을 토대로 영화에서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삶과 연결하여 성찰하고, 소통하는 시간으로 ZOOM을 통해 비대면 강좌로 진행된다.

 

이번 강연을 진행하는 원은정 작가는 <</span>내 인생의 주인공으로 산다는 것>, <</span>부모의 인문학 질문법>, <</span>엄마는 알까?>, <</span>영화가 나에게 하는 질문들> 등의 책으로 독자들과 꾸준히 소통해 왔으며 희희락락 인문학-영화편을 통해 김포 시민들과 온라인으로 영화 속 삶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주제는 1주차 영화 왕이 된 남자, 광해를 토대로 내 인생의 주인공으로 산다는 것, 2주차 인생은 아름다워영화와 인생이 아름다워지는 해석의 힘, 3주차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통한 새로운 과거가 새로운 나를 만든다, 4주차 영화 꾸뻬씨의 행복 여행와 행복에 대한 나만의 정의 찾기로 구성되었다.

 

프로그램 접수는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전화로만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www.gimpo.go.kr/janggi/index.do)를 참고하거나 장기도서관 2층 종합자료실(5186-4684)로 문의하면 된다.

소영만 김포시립도서관장은 새해에는 도서관과 함께 편안한 장소에서, 편안한 마음으로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인문학에 흠뻑 빠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1-04 19:23: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