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시 석태훈 팀장, 지방행정 적극행정 달인 선정
  • 기사등록 2020-12-24 20:45:16
  • 기사수정 2020-12-24 21:14:23
기사수정



지방행정 적극행정 분야 달인에 선정된 광주시 석태훈 팀장(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 기업지원과 석태훈 팀장이 10회 지방행정의 달인시상식에서 달인으로 선정됐다.


석 팀장은 지난 23일 세종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적극행정분야 달인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광주시 기업지원과 기업SOS 팀장을 맡고 석 팀장은 20년간 기업지원 업무를 담당하면서 중소기업들의 입찰참여 기회 제공을 위해 공장등록 인허가를 신속하게 처리하고 불합리한 규제를 발굴·건의해 기업경쟁력 강화에 앞장섰다.


특히, 연접한 국유지 매입 지원을 통한 기업의 증축 문제 해결, 화학물질관리법 등의 제·개정으로 정상적으로 운영해 오던 기업들의 폐업 위기 해결, 전국 최초로 미래의 성장 동력인 차세대 경영인 육성, 광주시 중소기업들의 숙원이었던 가설건축물 재질 완화(강판 포함) 등의 현장 행정을 펼친 그 간의 공적을 인정받아 적극행정 분야 지방행정의 달인으로 선정됐다.


석 팀장은 달인 선정을 계기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적극행정에 임하겠다각자의 자리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는 광주시 공직자 모두가 달인이 되길 기원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탁월한 아이디어와 높은 업무 숙련도를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최고 전문가를 선발하는 지방행정의 달인에 선정되면 개인에게는 최고 영예의 호칭과 달인 인증패가 수여되고 달인이 속한 지자체에도 달인 배출기관 인증패가 수여된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24 20:45: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