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현대위아㈜ 승합차 기증식(사진=안산시 제공)



[경기뉴스탑(안산)=김유지 기자]안산시24일 현대위아로부터 카니발(11인승) 차량을 기증받아 관내 장애인복지시설에 전달한다고 밝혔다.


이날 장애인시설(행복이룸주간센터)에서 열린 기증식은 윤화섭 시장, 현대위아이용원 부서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논의도 이뤄졌다.

 

현대위아2013년부터 나눔을 펼쳐왔으며, 이번에 14번째로 기증된 차량은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됐다.

 

현대위아는 경상남도 창원에 위치한 자동차 부품, 공작기계, 방위산업분야에서 최첨단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종합기계 산업분야의 선두주자로 2013년부터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월급의 1%씩을 모아 차량이 없거나 오래된 차량을 보유한 사회복지시설에 차량을 지원해오고 있다.

 

박영욱 행복이룸주간센터장은 그동안 센터에 차량이 없어 이용자분들이 통원이나 이동할 때 불편했었는데, 센터 이용자분들에게 연말 큰 선물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용원 현대위아부서장은 정말 필요한 곳에 차량이 전달돼 뿌듯하고 감사하다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 재유행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기부로 지역 나눔활동을 실천해주신 현대위아임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차량지원으로 센터 운영을 물론 이용하시는 장애인분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24 12:59: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