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박근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의왕1)이 16일(수) 한국프레스센터  기자클럽에서 열린「2020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혁신부분대상’을 받았다.(사진=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박근철 대표의원(의왕1)은 16일(수) 한국프레스센터 내 기자클럽에서 열린「2020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지방의회혁신부분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한 전문성과 뛰어난 리더십을 바탕으로 각 분야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 자랑스런 한국인을 발굴하기 위해 개최된 「2020 올해를 빛낸 한국인 대상」은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국회출입기자클럽, 한국언론인연합회, 선데이뉴스, 대한방송뉴스 등이 주관하여 각계각층에서 선발된 수상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박  대표의원은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대표의원 및 광역의회의원협의회 대표의원으로서 현장에 직접 찾아가는 민생정치 구현과 소외되고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하고 지역경제사회발전을 위해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영예의 수상을 하게 됐다.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 박 대표의원은 “일하는 의회 시스템 구축, 도민의 민생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한 부분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 광역의회의원협의회 대표로서 지방의회법 제정 등 지방의회의 권한 및 위상강화를 위해 더욱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7 09:49: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