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민선 7기 후반기 역점사업 실행계획 보고회(사진=과천시 제공)


[경기뉴스탑(과천)=장동근 기자]김종천 과천시장은 4, 민선 7기 전반기 2년 동안 거둔 성과를 바탕으로, 후반기 과천의 미래, 행복 자족도시를 만들기 위하여 추진할 역점사업에 대한 보고회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시민이 만드는 행복도시 과천이라는 시정구호 아래 지난 7월 민선 72주년 기자 간담회에서 발표한 역점사업에 대한 실행계획을 보고하는 자리였다.

민선 7기 역점사업은 미래자족도시 과천-시민에게 혜택이 돌아가는 도시 개발, 더 살기 좋은 도시 과천-원도심 업그레이드, 행복 건강도시-몸과 마음이 행복한 시민생활의 3개 분야 22개 세부과제로 선정하였다.

구체적인 후반기 역점과제로는 시의 현안 사업인 과천과천 공공주택지구 조성, 과천형 스마트도시 조성, 3기 재건축 지원 및 코로나19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비대면 건강관리 운동 및 평생교육시스템 운영, 감염병 대응 역량강화 사업 등이 포함되어 있다.

보고회는 각 과별로 사업담당팀장이 사업개요의 및 현재 진행상황에 대해 보고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2021년은 그간의 성과를 바탕으로 과천의 미래를 다지는 매우 중요한 시기이다살기 좋은 과천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늘 고민해주시고, 민선 7기 후반기 역점사업을 차질없이 준비해 시민생활과 밀접한 주요 현안 사업들이 성공적으로 수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07 17:08: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