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온라인 반려동물 문화교실
  • 기사등록 2020-11-27 22:18:26
기사수정



 의왕시청(자료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는 1,500만 반려인 시대를 맞아 코로나19로 각종 현장 교육 참여가 어려운 반려인들에게 반려동물의 먹거리에 관한 정보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가정에서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반려동물 문화교실을 오는 122() 1930분에 개최한다.

 

반려동물 문화교실에서는 전문 교육업체를 통하여 보호자들에게 특히 관심이 높은 분야인 반려동물의 올바른 먹거리에 대한 이해와 꼭 알고 있어야 할 올바른 급여 습관, 주의해야 할 음식, 비만 예방 및 흔히 하기 쉬운 실수 등에 대한 전문가의 영양학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교육에서는 LIVE 온라인 Q&A를 통해 보호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제공하여, 평소 보호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풀 수 있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배영준 도시농업과장은이번 교육을 통해 평소 반려인들이 궁금했던 먹거리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얻고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가는 생명존중 문화가 정착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교육은 웨비나 홈페이지(http://www.hab.ihaedu.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 도시농업과(031-345-2383)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gchang.co.kr/news/view.php?idx=55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국무총리 주재 코로나19 대응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영상)회의
  •  기사 이미지 경기도 공공배달 플랫폼 사업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식
  •  기사 이미지 국무총리 주재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영상)회의
코리아넷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