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의왕도시공사 국가품질경영대회 장관표창 수상(사진=의왕시 제공)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도시공사는 19일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는 제46회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우수상 부문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국가품질경영대회 서비스품질우수상은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혁신 활동으로 탁월한 경영성과를 창출하여 국가산업 경쟁력 향상에 크게 기여한 우수단체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12개의 세부 심사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하며, 올해는 총 11점의 서비스품질우수상이 수여됐다.

 

의왕도시공사는 최고경영자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의지와 구성원의 협력을 통해 서비스품질우수상 심사기준에서 요구하는 경영 안전성, 국가정책기여도, 서비스경영활동 및 성과 측면에서 모두 우수한 성과를 달성했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주민혁신참여단운영을 통해 주민의 경영참여를 현실화시켰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오복환 의왕도시공사 사장은이번 수상은시민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일등 공기업을 비전으로 삼아 지역주민과 고객의 행복을 위해 전 임직원이 하나 된 마음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온 노력의 결실이라고 말하며,“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 공사의 새로운 CS 슬로건인가치있는 고객의 목소리! 함께 바꾸는 의왕도시공사가 되도록 임직원 모두가 더욱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더 큰 서비스 품질 혁신을 이루며 성장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1-20 11:02: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