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광주시, 최승경·임채원 부부 홍보대사 위촉
  • 기사등록 2020-05-25 22:52:28
  • 기사수정 2020-05-26 23:49:47
기사수정




최승경·임채원 부부(사진=광주시 제공)

[경기뉴스탑(광주)=박찬분 기자]광주시가 배우 최승경·임채원 부부를 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신동헌 시장은 25일 시장실에서 최승경(배우), 임채원(배우) 부부에게 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하고 광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에 따라 최승경·임채원 부부는 오는 2022524일까지 광주시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각종 홍보 콘텐츠 제작과 주요 행사에 참여하는 등 광주시 홍보활동에 적극 나서게 된다.


이번 광주시와의 인연은 최씨가 지난 20여 년간 곤지암 일대의 음식문화 거리와 토마토, 토란 등 광주시의 건강한 농산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으로 광주시를 꾸준히 방문해왔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시작됐다. 배우 최승경씨는 천연의 식재료를 이용한 식품사업을 펼치고 있을 만큼 건강한 식재료에 관심이 많다.


광주에 대한 관심과 애정으로 홍보대사를 맡은 최승경·임채원 부부는 친환경 명품도시, 너른고을 광주의 대중적인 인지도를 높이는 데 일조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위촉장을 수여받은 임채원씨는 평소 가족이 함께 소머리국밥과 같은 지역의 특색 있는 먹거리를 함께 즐기며 광주에 대한 애정을 가지게 됐다먹거리에는 지역의 역사와 문화가 담겨있다고 생각하는 만큼 먹거리와 더불어 볼거리에 대해 열심히 홍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신 시장은 부부가 함께 홍보대사로 참여해 매우 기쁘다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사계절의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한 광주시를 알리기 위해 적극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25 22:52: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