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청년봉사단과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조신 국회의원 예비후보(사진=조신 선거캠프)

 

[경기뉴스탑(성남)=박찬분 기자]조신 더불어민주당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예비후보(전 중원구 지역위원장)()대한노인회 성남시중원구지회(회장 김낙관) 신년회를 찾아 경로당 회장님들과 참석하신 어르신들에게 설 명절을 맞아 새해 인사를 드리고 중원구 관내 경로당 새해인사 투어를 시작했다.

 

조신 예비후보는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를 하면서 어르신들 삶의 경험과 지혜를 경청하고 소통하면서 황혼의 빛을 선사하고 싶다. 잡아 주시는 이 손이 부끄럽지 않은 곳에 제대로 쓰일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면서 “16개월간 민주당 중원구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중원구민들과 소통하고 현장을 직접 찾아다니며 문제점을 그 누구보다 잘 파악하고 있다고 노무현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의 정책 참모였던 경험을 녹여내 중원구 지역위원장으로 활동하며 알게 된 중원구의 문제점들을 주민들과 소통하고 협심하여 15년째 발전이 없는 중원의 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18일 오전에는 더청년봉사단과 함께 중앙동 한마음경로당을 찾아 도배 및 청소 봉사활동을 이어갔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19 12:2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