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민주시민교육지원센터 안내문( 사진=경기뉴스탑DB, 이 기사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습니다)

[경기뉴스탑(수원)=전순애 기자]경기도는 지역사회 시민교육을 확산지원하고자 도내 다양한 민간단체의 민주시민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기관을 오는 117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은 경기도 민주시민교육 조례 제7조에 부합하는 민주주의, 정치참여, 역량자질함양, 공유가치, 삶의가치 등의 내용으로 강의, 토론회, 포럼 등 다양한 형태의 민주시민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총 지원 금액은 2억 원으로, 각 선정기관마다 800만원 이내의 보조금을 지원한다. 지원을 원하는 기관 및 단체는 11718:00까지 관련 서류를 경기도 평생교육과로 우편이나 방문접수 하면 된다.

도는 사업 참가 희망자의 이해를 돕고자 오는 9일 수원(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 및 단체는 17일까지 경기도 평생교육과 담당자에게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홈페이지(https://www.gg.go.kr) 고시공고 게시판을 참고하거나 경기도 평생교육과(031-8008-457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도는 전년도 20억 원에서 올해 대폭 증액된 33억원 예산으로 시군 민주시민교육 센터 운영지원 등 보조사업을 실시하고, 한층 개선된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여 도 전역에 민주시민교육이 확산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1-02 07:52: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