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8년 청소년수련관 꿈누리축제 모습(사진=경기뉴스탑DB)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오는 26일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수련관 꾸누리 카페 및 1층 로비에서 제10회 꿈누리 청소년축제를 연다.

 

이번 축제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소속 자치기구(문화기획단, 기자단, 자원봉사단, 청소년운영위원회, 참여위원회, 전통예절동아리, 진로동아리)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행사로 어벤져스와 유스(Youth)를 합쳐 어벤유스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축제에서는 청소년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어벤져스의 캐릭터를 이용한 헐크! 주먹’, 마블행성 팔찌 만들기, 언아이언맨 등 다양한 체험거리와 끈적끈적 거미줄 강정, 어벤져스 음료, 그루트 컵케이크 등 풍성한 먹거리가 준비돼 있다.

 

또한. 이날은 10월 청소년문화의 날을 맞아 저녁 630분부터 830분까지 수련관 지하1층에서 공포미션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체험은 5가지의 인피니티 스톤을 모아오는 미션공포체험으로 최대 416팀까지 사전접수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고등학생만 참여할 수 있다.

 

박민재 관장은꿈누리 청소년축제가 올해로 벌써 10회째를 맞으며 청소년들을 위한 문화축제로 자리잡고 있다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하는 축제인 만큼 청소년들의 눈높이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니 의왕시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든 체험은 무료로 진행되며, 공포미션체험 사전신청은 의왕시청소년 수련관(031-346-8203)에 전화로 문의하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또한 축제 당일 오후 4~8시는 꿈누리카페를 전체 개방하여 청소년 및 지역주민 모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0-16 12:36: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