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왕시, 시 승격 30주년 맞아 시민 화합 한마당 .. 의왕새마을금고 후원 기념음악회도 열려
  • 기사등록 2019-10-07 10:25:58
기사수정



5일 의왕시 오전동 소재 고천체육공원에서 열린 의왕시 시 승격 30주년 기념행사에서 시민대상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장동근 기자)


[경기뉴스탑(의왕)=장동근 기자]의왕시 시 승격 30주년 기념행사가 5일 의왕시 오전동 소재 고천체육공원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돈 의왕시장과 윤미근 시의회의장, 신창현 국회의원, 박근철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장 을 비롯한 시·도의원 및 이병래 의왕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지역사회 인사, 유관단체장, 시민 등 10,000여 명이 참석했다.

 

시 승격 축하를 겸하여 시민들의 화합과 단합을 위해 마련된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시민헌장 낭독, 영상 메시지, 시상, 기념사·축사, 의왕시 노래 합창과 시승격 기념음악회의 순으로 진행됐다.

 

의왕새마을금고의 후원으로 진행된 기념음악회는 장윤정,김연자, 노사연, 강진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해 흥을 더했다.

 

또한, 이날 시청 민원실 앞에서는 시 승격 30주년 기념식수와 함께 역대 시민대상 수상자에 대한 기념석 제막식이 열려 눈길을 끌었다.

 

김상돈 의왕시장은의왕시가 지난 30년동안 괄목할 말한 성장을 거두며 수도권의 중심도시로 새롭게 도약하고 있다올해는 새로운 변화와 성장을 위한 중요한 시기인 만큼, 앞으로 시민들과 함께 더 살기좋은 의왕시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9-10-07 10:25: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