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남양주시, 창조적 여성 리더십 과정 개강<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시장 이석우)는 지난 28일 이화여대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에서 12기 명품 이화아카데미개강식을 가졌다.

명품 이화아카데미는 리더십 교육과 전문교육과정을 통해 여성의 능력과 잠재력을 향상시키고자 마련된 과정으로, 이화여자대학교 글로벌미래평생교육원에 위탁하여 917일까지 매주 한차례 총 16회에 걸쳐 진행된다.

 

강의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교수 및 강사들이 초청되어 남양주시의 정책기조에 따른 리더십, 인문학, 문화·예술, 건강·의학, 재테크 등 알찬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준원 남양주시 평생교육원장은 올해로 12기를 맞는 명품 이화아카데미 강을 축하한다.”, “여성 특유의 감성과 섬세함, 창의적 아이디어가 중요시되는 창조경제 시대에 명품 이화아카데미-창조적 여성 리더십 과정이 여성의 잠재력을 이끌어내는 역할을 담당하길.” 당부했다.

 

 

한편, 이화 아카데미는 지난 2007년에 개설되어 지난해 11기까지 총 581명의 수료생을 배출하였으며, 많은 수료생들이 남양주 이화회를 통하여 지역사회 각계각층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자기계발을 꾸준히 하고 있어 평생학습의 좋은 본보기가 되고 있다.


관련기사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05-29 11:05: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최신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